최근 기업은 데이터가 다양한 장소에서 생성, 저장되면서 이를 관리하고 조정하기 위해 '하이브리드 데이터 전략'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공유된 보안과 거버넌스 패브릭을 통해 온프레미스와 퍼블릭/프라이빗/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반에 걸쳐 전체 데이터 라이프사이클을 일관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전 세계 데이터의 30%를 관리하는 클라우데라 데이터 플랫폼(CDP)은 고객이 온프레미스와 퍼블릭 클라우드 모두에서 주요 데이터 분석 및 AI 기능을 제공합니다.
여러 퍼블릭 클라우드와 온프레미스에서 동작하는 개방형 데이터 레이크하우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데이터가 가장 적합한 곳에 보관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CDP Public Cloud는 탄력적인 리소스 확장으로 데이터 분석 및 처리를 효율적으로 수행하는 한편, 혁신적인 데이터 보호 기술과 규제 준수를 통해 데이터 안전성을 보장하고 AWS, Azure, GCP 등 다양한 Public Cloud 환경에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세계 최대 규모 기업들이 하이브리드 데이터 플랫폼을 채택하고 있는 만큼, 국내에서도 호텔 및 면세점, 조선, 식품 등 다양한 산업의 회사에서 CDP를 통해 데이터 전략을 구축하고 실행하고 있는데요.
온프레미스와 동일하면서도 쉽고 빠르며 경제적인 플랫폼을 통해 효율적으로 데이터를 end to end로 관리하고 싶다면 클라우데라 데이터 플랫폼(CDP)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코오롱베니트는 Cloudera 총판 파트너로서 고객환경에 최적화된 빅데이터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업 경쟁력을 위한 CDP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코오롱베니트의 빅데이터 사업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